About Payple
Customer Stories
Media
People
페이플 팀 블로그
/
팀 페이플 인터뷰
/
Paypler Interview
페이플 더 알아보기
페이플 서비스
페이플 고객사례
페이플 아티클
페이플 뉴스레터
미디어가 주목한 페이플
팀 페이플 인터뷰
인재 채용 - 페이플
페이플 팀 블로그
/
팀 페이플 인터뷰
/
Paypler Interview
Share
About Payple
페이플 더 알아보기
페이플 서비스
Customer Stories
페이플 고객사례
Media
페이플 아티클
페이플 뉴스레터
미디어가 주목한 페이플
People
팀 페이플 인터뷰
인재 채용 - 페이플
Paypler Interview
갤러리 보기
Search
Q. 자기소개 먼저 부탁드려요!
안녕하세요! 파트너사뿐만 아니라 엔드유저, 페이플 모든 부서와 소통을 하며, 페이플 서비스 향상을 위해 고민하고 또 고민하는 CX매니저 신지혜입니다.
페이플팀 미션인 '작은 불편함에 집중'하여 페이플을 경험하는 모든 이들에게 쉽고 간편한 결제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하고 있습니다. :)
좋은 동료들과 협업을 통해 더욱 멋진 서비스를 만들어 나가고 싶어요!
Q. Business Success Team에서는 무슨 일을 하나요?
먼저, 테크니컬 팀과 협업하여 파트너사의 작은 불편사항부터 공수가 드는 큰 작업까지, 파트너사의 요구를 이해하고 페이플 서비스를 향상시키는 개선 업무를 최우선적으로 하고 있어요.
분기별 또는 반기별 마케팅팀과 협업하여 파트너 만족도 설문 조사를 통해 의견을 수집하고 분석하여 페이플 서비스의 개선 방안을 도출하는 업무도 맡고 있습니다.
이 외 파트너사, 엔드유저 모두 페이플 서비스를 이용하는데 이슈가 없도록 채널톡/이메일/유선전화 등 다양한 채널을 통해 페이플팀을 대표해서 응대하는 역할도 한답니다!
Business Success Team은 CX와 더불어 페이플 서비스가 잘 유지될 수 있도록 컨트롤하는 팀이라고 생각 들어요.
Q. 페이플의 CX Manager로서 어떤 역량이 필요한가요?
CX Manager
Q.
자기소개 먼저 부탁드려요!
안녕하세요! 페이플 테크니컬팀에서 백엔드를 맡고 있는 최수빈입니다. 이제 갓 1년이 지난 주니어 백엔드 개발자로서, 매일 수 만 건의 결제 데이터를 보고, 느끼며 페이플에서 성장해나가고 있습니다. 그리고, 페이플에서 경험했던 기술을 통해 일상 속 불편함을 해결할 수 있는 아이디어를 매일 고민하고 있습니다.
요즘은
자전거 타는 재미에 푹 빠져있어요! 주말 한강에서 일주일의 스트레스를 날려버리고 있습니다. (주말 성산대교 근처에서 자전거 타는 저를 보실 수도 있어요
마지막으로, 지금 이 글을 보고 있을 예비 페이플러님과 하루 빨리 만나서 저와 같이 성장할 수 있었으면 좋겠습니다!
Q.
Technical Team에서는 무슨 일을 하나요?
페이플의 간편결제를 통해 수 많은 유저 분들이 콘텐츠 구매, 서비스 이용, 제품 구매 등 온라인에서 페이플 결제를 통해 라이프스타일을 완성해 나가고 계십니다.
Technical Team은 그런 고객의 결제 데이터를 안전하고, 빠르게 처리할 수 있도록 매일 고민하고, 고민한 결과를 코드에 기록하는 팀입니다!
Technical Manager
Q.
자기소개 먼저 부탁드려요!
안녕하세요! 페이플 테크니컬 팀에서 프론트 엔드 개발 업무를 맡고 있는 고태윤 입니다 :) 사람들하고 이야기 나누는 거 좋아하고 커피 마시면서 다양한 지식 관련 유튜브 보는 거 좋아합니다. 최근에는 복싱을 배우는데 생각보다 적성에 잘 맞아서 열심히 다니고 있습니다.
Q.
Technical Team에서는 무슨 일을 하나요?
페이플에서 프론트 엔드 개발 업무를 맡고 진행하고 있습니다.
UI 구현 작업 및 반응형 작업부터 시작해서 백 엔드 개발자와 연계해서 다양한 데이터 처리 및 마케팅 팀과의 SEO 작업 등
회사에서 필요로 하는 다양한 프론트 엔드 업무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Q.
페이플의 Technical Manager로서 어떤 역량이 필요한가요?
기본적인 업무 역량
이 중요하다고 생각합니다.
회사라는 곳은 이익을 내기 위한 집단이다 보니까 최소한의 업무를 수행 할 수 있는 능력이 있는 게 중요하다고 생각합니다.
(이 글 보고 너무 겁내하지는 마세요 그렇게 허들이 높지는 않아요.
)
사람들과의
커뮤니케이션
도 중요하다고 생각합니다. 회사 사람들과의 커뮤니케이션이 원활하지 않으면
일이 산으로 가는 경우가 많기 때문에 중요한 거 같습니다.
Technical Manager
Q.
자기소개 먼저 부탁드려요!
안녕하세요. 2021.04 페이플 세일즈팀에 입사한 문선아 매니저 입니다.
현재 페이플에 입사한 후 더 많은 스타트업에 관심과 결제에 대해 관심이 커지고 있는 페이플러 입니다!
저는 여행과 맛집을 다니는 걸 굉장히 좋아합니다! 좋은 여행 장소와 맛집을 언제든지 알려주세요~
Q.
페이플 Sales Team에서는 무슨 일하나요?
쉽게는 파트너사 비즈니스 모델을 가지고 매출을 발생할 수 있도록 온라인 카드 결제, 계좌이체 결제, 해외카드 결제 서비스, 결제 지급 대행 서비스를 제공해드릴 수 있도록 페이플 결제 서비스를 계약&운영을 담당하고 있습니다! 또한 세일즈 팀에서는 결제 시스템 솔루션 상담과 솔루션을 제공해 드리고 있습니다.
Q.
페이플의 Sales Manager로서 어떤 역량이 필요한가요?
소통이라고 생각합니다. 파트너사와 소통하면서 파트너사에 맞는 페이플 결제 방법을 제공할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페이플팀에서도~ 파트너사도~ 소통은 페이플이 더 발전할 수 있는 에너지가 될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Sales Manager
Q. 자기소개 먼저 부탁드려요!
안녕하세요. 저는 마케팅팀에서 일하고 있는 정다운 매니저입니다. 페이플에서 필요한 모든 디자인을 맡고 있어요! 주로 마케터와 함께 페이플을 알리는 콘텐츠와 광고를 제작해요.
Q. Marketing Team에서는 무슨일을 하나요?
마케터와 함께 페이플을 어떻게 잘 알릴 수 있을까 함께 고민하고 의견을 나누고 있어요. 고민한 것들을 SNS, 뉴스레터, 광고 등에 디자인으로 잘 표현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저희 디자인을 보면 어, 페이플이다! 라고 느낄 수 있도록 브랜드 정립도 꾸준히 하고 있어요!
Q. 페이플의 디자이너로서 어떤 역량이 필요한가요?
페이플 디자이너로서 가장 필요한 역량은 기획 마인드라고 생각해요!
유형의 제품이 아닌 결제라는 특별한 서비스를 제공하기 때문인데요. 무형의 서비스이고, B2B 서비스여서 표현할 방법이 정말 많아요. 정답이 없기 때문에 주도적으로 아이디어도 내고 더 좋은 디자인을 뽑아내기 위한 기획 역량이 필요합니다. 그러기 위해서는 협업을 위한 커뮤니케이션 역량과 결제 서비스에 대한 이해도 있으면 좋습니다.
Design Manag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