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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X Manager

Q. 자기소개 먼저 부탁드려요!

안녕하세요! 파트너사뿐만 아니라 엔드유저, 페이플 모든 부서와 소통을 하며, 페이플 서비스 향상을 위해 고민하고 또 고민하는 CX매니저 신지혜입니다.
페이플팀 미션인 '작은 불편함에 집중'하여 페이플을 경험하는 모든 이들에게 쉽고 간편한 결제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하고 있습니다. :)
좋은 동료들과 협업을 통해 더욱 멋진 서비스를 만들어 나가고 싶어요!

Q. Business Success Team에서는 무슨 일을 하나요?

먼저, 테크니컬 팀과 협업하여 파트너사의 작은 불편사항부터 공수가 드는 큰 작업까지, 파트너사의 요구를 이해하고 페이플 서비스를 향상시키는 개선 업무를 최우선적으로 하고 있어요.
분기별 또는 반기별 마케팅팀과 협업하여 파트너 만족도 설문 조사를 통해 의견을 수집하고 분석하여 페이플 서비스의 개선 방안을 도출하는 업무도 맡고 있습니다.
이 외 파트너사, 엔드유저 모두 페이플 서비스를 이용하는데 이슈가 없도록 채널톡/이메일/유선전화 등 다양한 채널을 통해 페이플팀을 대표해서 응대하는 역할도 한답니다!
Business Success Team은 CX와 더불어 페이플 서비스가 잘 유지될 수 있도록 컨트롤하는 팀이라고 생각 들어요.

Q. 페이플의 CX Manager로서 어떤 역량이 필요한가요?

CX Manager는 파트너사와 엔드유저 모두를 이해하고 그들의 요구를 항상 우선시하는 마인드셋을 가져야 해요! 원활한 의사소통을 위해서는 커뮤니케이션 스킬도 중요한 역량이라고 생각 들어요. 또한, CX Manager는 고객 경험에 영향을 미치는 다양한 변수를 이해해야 돼요. 문제가 발생했을 때 신속하게 대응하고 지속적인 개선을 위한 전략을 수립할 수 있어야 합니다!
마지막으로 내부 고객뿐만 아니라 페이플팀을 효과적으로 이끌 수 있도록 협력하는 리더십도 아주 중요한 역량이라고 생각 들어요.

Q. 예비 페이플러에게 남기고 싶은 말이 있다면?

저희 페이플팀은 예비 페이플러분들을 맞이할 준비가 항상 되어 있어요! 좋은 동료가 될 자신도 있답니다! 함께 협업하며 멋진 서비스 만들어 보아요!